821 0 0 20 188 0 4년전 0

펫로스 반려동물도 환생을 할까?

하루 전날 병원에서 얼굴을 보고 왔는데 다음 날 갑자기 떠났다는 갑작스러운 이별에 어찌할 바를 모르시는 가족이 있었습니다. 봉구라는 반려동물은 가족에게 여러 말을 전하였고 자신의 환생 모습을 경상도 남자 같은 정말 사나이 같은 남자로 보여 주었습니다. 보여준 그 모습에 딱 어울리는 사람이 있었는데요, 바로 탤런트 백일섭 님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가족에게 그 말을 전하자 ‘깔깔깔’ 웃으시며 우리 남편이 바로 이만기와 백일섭을 합쳐 놓은 모습이라고 하시며 봉구의 갑작스러운 이별의 슬픔만이 아닌, 봉구의 다음 생을 기쁘고 행복하게 축하해 주셨습니다. 이렇듯 반려동물이 보여주는 환생의 모습은 마지막 떠나보내는 섭섭하고 아픈 마음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아직도 떠난 반려동물의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계신..
하루 전날 병원에서 얼굴을 보고 왔는데 다음 날 갑자기 떠났다는 갑작스러운 이별에 어찌할 바를 모르시는 가족이 있었습니다. 봉구라는 반려동물은 가족에게 여러 말을 전하였고 자신의 환생 모습을 경상도 남자 같은 정말 사나이 같은 남자로 보여 주었습니다. 보여준 그 모습에 딱 어울리는 사람이 있었는데요, 바로 탤런트 백일섭 님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가족에게 그 말을 전하자 ‘깔깔깔’ 웃으시며 우리 남편이 바로 이만기와 백일섭을 합쳐 놓은 모습이라고 하시며 봉구의 갑작스러운 이별의 슬픔만이 아닌, 봉구의 다음 생을 기쁘고 행복하게 축하해 주셨습니다. 이렇듯 반려동물이 보여주는 환생의 모습은 마지막 떠나보내는 섭섭하고 아픈 마음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아직도 떠난 반려동물의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계신다면 다양한 모습으로 환생을 하는 반려동물의 모습에 미소 지으며 그들의 다음 생을 축하해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려동물이 환생해서 떠나기 전에, 어서 들어와 확인해보세요~”
김동기
1963년 서울 출생. 현재 ‘반려동물 교감 시리즈’를 전자책으로 출간 중이며, 나이 든 반려동물,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동물과 나눈 대화를 가족에게 전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다. 길고양이(송이, 능이, 얌이, 꼼이, 피글렛, 꼬맹이, 건이, 홍이, 로빈, 초롱이, 다롱이, 보보, 참치, 상상, 뚱이)를 돌보아주며 함께 살아가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플래시 매니저, 웹 마스터로 다수의 웹페이지를 제작, 관리하였다. 사랑하는 개, 시추 ‘줄리(Julie)’가 나이 들어가면서 항상 곁에서 있어 주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13년의 유학 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하였다. 그 후 사랑하는 ‘줄리’를 떠나보내는 아픔 속에서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동물과의 교감의 능력을 발견하게 되었다.

방송 출연, 신문, 잡지의 활동 :
한겨레신문, 아시아경제 신문, 월간 매거진 SENIOR조선, 동물 월간잡지 매거진C, 웹진 토즈와의 인터뷰 외, 지상파TV 채널 KBS 아침 뉴스타임, OBS 생방송 정보 쇼 베스트 70, 케이블TV 채널 tvN 화성인 vs 화성인, 화성인 X파일, E 채널 씨리얼, 채널 해피독 당신도 개를 키울 수 있다 등 다수의 방송 출연으로 문제가 있는 동물들을 대화 상담하여 주었다.

출간 도서 :
저서로는 『기다림의 대화』, 『반려동물, 무지개다리 너머 세상』, 『반려동물 교감비법』, 『반려동물 실전 교감 사례』 , 『펫로스 반려동물도 영혼이 있을까?』, 『펫로스 반려동물도 환생을 할까?』, 단편 『산속에 홀로 버려진 강아지』, 단편 『길고양이의 보은』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